[미디어스=박신혜 기자] 한번쯤 중고차매매를 고려해 본 이들이라면, 각 업체마다 천차만별로 달라지는 중고차 시세에 의문을 제기했던 경험이 있을 것이다.

중고차를 매매하기 전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비슷한 조건의 차량을 검색해 봐도 제 각각인 가격은 물론 옵션도 달라져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기도 한다.

때문에 후회 없는 중고차매매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저렴한 차량을 우선 시 하기 보다는 원하는 차량의 정확한 시세를 파악한 다음 추가 혜택 등을 면밀히 따져보는 것이 현명하다.

만약 사전에 원하는 차량의 시세를 확인했다면 이제 자신이 지출할 수 있는 금액대 차량의 업체별 조건을 비교해 보는 노력이 필요하다.

부산 지역에서 다량의 중고차 매물을 보유하며 중고차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센텀모터스 자동차매매상사'는 오랜 노하우와 믿을 수 있는 상품으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중고차 전문 매장이다.

중고차 구매 전 놓치기 쉬운 할부, 보험, 리스 등의 폭넓게 제공하며 고객이 원하는 방향대로 친절한 상담을 이어가 프리미엄 1:1 맞춤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천하는 곳이다.

특히 중고차 거래고객이라면 누구나 모든 신차 브랜드의 조건 분석 및 비교견적을 제공해 전문성을 살리고 신뢰도 탄탄히 하고 있다.

거기다 보유한 모든 중고차량의 판금, 도색, 광택, 코팅 원가 제공 서비스를 비롯한 썬팅, 네비, 블랙박스, 하이패스 등의 차량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제공해 더욱 인기 만점이다.

구입후 6개월 또는 1만km 주행까지 엔진, 미션, 브레이크 등 주요 부품을 보장하고 엔진오일, 에어크리너, 에어컨 필터 교환 부상서비스의 교환을 약속해 중고차도 신차처럼 걱정 없이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각종 캐피탈사와 꾸준한 거래를 통해 중고차 할부 우량 제휴점으로 등록하면서, 중고차량 구매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는 자체할부 서비스도 앞장서는 부산 중고차, 부산중고차매입, 부산중고차매매, 부산중고차할부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