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나름 특종일까요? 많은 이들이 올 여름 최고의 영화가 돼주길 기대하는 영화, 예고편이 공개된 이후로 관심이 폭증한 바로 그 영화, <트랜스포머 3>의 개봉일이 변경됐습니다. 이미 결정이 난 상황이라면 과연 앞당겨졌는지 미뤄졌는지가 관건인데... 애간장이 타는 사람들의 심정을 헤아린 덕분인지 다행히 <트랜스포머 3>의 개봉일은 앞당겨졌습니다.

▲ 변경 전 각 국가별 <트랜스포머 3> 개봉일
파라마운트 관계자의 말을 인용한 '데드라인'의 보도에 따르면, <트랜스포머 3>의 개봉일이 기존의 7월 1일에서 6월 29일로 변경됐습니다. 이것으로 <트랜스포머 3>는 북미에서 수요일에 개봉하게 됐습니다. 변경된 개봉일은 각각 7월 29일과 7월 8일에 개봉할 예정인 일본 및 중국을 제외한 모든 국가에 적용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 말대로라면 6월 30일로 예정되어 있는 우리나라도 하루 앞당겨서 개봉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시차가 있으니 변동이 없으려나?)

이쯤에서 다시 보는 <트랜스포머 3> 예고편!

동일한 기사에서 파라마운트의 관계자는 일찍이 공개한 영상을 보고 극찬이 쏟아졌다는 것을 근거로 대단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트랜스포머 3>는 1편만큼 좋거나 더 뛰어날 것이며 2편보다는 훨씬 더 나을 것이라고 확신하는군요. 당연히 말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그런 영화이길 바랍니다! 아울러 <트랜스포머 3>는 6월 24일에서 7월 15일 사이에 개봉하는 유일한 액션영화라고 합니다. 만약 결과물이 정말 훌륭하다면 흥행에 탄력을 제대로 받겠군요!

영화가 삶의 전부이며 운이 좋아 유럽여행기 두 권을 출판했다. 하지만 작가라는 호칭은 질색이다. 그보다는 좋아하고 관심 있는 모든 분야에 대해 주절거리는 수다쟁이가 더 잘 어울린다.
*블로그 : http://blog.naver.com/nofeetbird/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