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를 필두로 하반기 언론계 공채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MBC의 공채 소식은 조만간 발표될 것으로 알려졌다.

2년 만에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하는 KBS는 방송저널리스트(시사·교양·다큐PD와 취재기자 통합), 예능·드라마PD, 아나운서, 촬영기자, 방송경영, IT 등 11개 분야에서 61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MBC는 조만간 공채 소식을 발표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매스컴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에 따르면 중앙일보의 조인스 닷컴, 동아일보의 동아사이언스에서도 공채 모집을 진행 중이다.

조인스닷컴(www.joins.com)은 서비스, 제휴, 전략, 광고, 개발, 디자인 담당자를 모집한다. 각 분야별 우대 및 지원 자격상은 각각 다르며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에서 확인가능하다. 지원자는 당사 홈페이지(http://www.joins.com)로 제출하면 되며, 채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담당자 이메일(joins_recruit@joins.com)로 하면 된다.

동아사이언스(www.dongascience.com)에서는 하반기 신입 공채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부문은 동아사이언스 과학, 수학기자이다. 이공계 전공자, 이공계 석사학위 소지자, 실용영어회화 가능자를 우대한다. 담당업무는 과학 잡지기자, 인터넷기자, 수학 잡지 기자 등이다. 지원자는 당사 홈페이지(http://http://recruit.donga.com/m01_02.html)로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