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TV조선 '2030 여성 한동훈 열광' 썸네일은 누구? < 뉴스 < 뉴스 < 큐레이션기사 - 미디어스

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주요메뉴

본문영역

뉴스

'중년 여성' 셀카 모자이크 "한동훈, 소탈한 모습이 젊은 여성 감성 건드려"

TV조선 '2030 여성 한동훈 열광' 썸네일은 누구?

2024. 01. 15 by 고성욱 기자

[미디어스=고성욱 기자] TV조선이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의 2030 여성 지지율을 분석하면서 중년 여성을 모자이크 처리해 유튜브 썸네일(대표 이미지)로 사용했다. 

TV조선 유튜브 채널 ‘뉴스TVCHOSUN’ <뉴스트라다무스>는 지난 2일 <장진영, 한동훈 위원장이 여심을 흔드는 이유는 바로 이거죠!“>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TV조선은 유튜브 썸네일로 2일 한 위원장이 국민의힘 대전시당 신년인사회에서 당직자들과 셀카를 찍는 사진과 국립대전현충원에서 지지자들과 셀카 찍은 사진을 합성했다. 

유튜브 채널 뉴스TVCHOSUN  영상 썸내일 갈무리

이 가운데 대전현충원 사진은 모자이크 처리됐는데 확인 결과 2030대로 볼 수 없는 중년 여성이었다. 썸네일 문구는 <2030 여성이 한동훈 위원장에 열광하는 결정적인 이유!!>다.

해당 영상에서 장진영 국민의힘 동작갑 당협위원장과 성제준 유튜버, 서민 단국대 기생충학 교수는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030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며 그 이유를 분석했다. 

장 당협위원장은 “연출이 아니고 사람의 본성이라는 것이 드러났을 때 (인기가) 확 불이 붙는 것”이라며 “김예지 시각장애인 의원을 대하는 그런 (모습), 또 국회에 올 때 가방을 들고 걸어와선 가방을 땅에다 내팽개치고 소탈하게 한다. 그런 것들이 특히 젊은 여성들의 감성을 건드렸다”고 말했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미디어스’를 만나보세요~ 구독하기 클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