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미디어스

Updated 2021.9.19 일 13:09
상단여백
HOME 미디어비평 체리블로거
YG, 지드래곤을 위한다면 활동을 중단시켜라[블로그와] 체리블로거의 나만의 생각, 나만의 리뷰!
체리블로거 | 승인2011.11.04 16:34
  • 옳소맞는말 2012-04-22 08:56:10

    야 댓글이 병신년들아 이런 기자님이 있단거에 한국에 있단거에 감사해라
    병1신들아 권지용저 쳐죽일년
    이분은 그래도 권지용을 위해서 와이쥐활동그만하라고 했다.
    어유 이런 지네들 딸들이 권지용한테 성2폭행당해봐야 알지.ㅉㅉㅉㅉㅉㅉㅉ
    섹1스퍼포먼스한거 지네딸들이 다른 남자들한테 당해봐야 알지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삭제

    • 옳소맞는말 2012-04-22 08:56:03

      야 댓글이 병신년들아 이런 기자님이 있단거에 한국에 있단거에 감사해라
      병1신들아 권지용저 쳐죽일년
      이분은 그래도 권지용을 위해서 와이쥐활동그만하라고 했다.
      어유 이런 지네들 딸들이 권지용한테 성2폭행당해봐야 알지.ㅉㅉㅉㅉㅉㅉㅉ
      섹1스퍼포먼스한거 지네딸들이 다른 남자들한테 당해봐야 알지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삭제

      • 정신좀차리세요 2012-02-11 23:04:57

        꼭기사를그렇게써야돼요?기자의본분이연예인을비판하는건가요??자숙기간이짧다는거정확하게기준없으면언급하지마세요제발이글써서돌아오는이득이고작돈이면하지마세요왜기자하는지모르겠네요진짜ㅡㅡ왜한명씩걸고넘어가냐고요기자님도활동중단하세요이런기사나쓰니ㅡㅡ   삭제

        • 기자똥 2012-02-11 23:00:20

          자숙은티내면서하는거아니에요누가자숙을티내면서해요자숙은혼자서하는거에요그래서자숙기간도자신이정하는거예요기자님이쓰셨듯이연예인들자숙할때도누가기간안정해주잖아요자숙1년하는사람도있고10년하는사람도있어요.또이렇게말하면빠순이소리듣겠지요,기자님이이글안읽을수도있는거아는데요기자님돈버느라쓰는기사는왜이모양입니까??비난하는거예요,아님비판하는거예요?생각좀해보세요권지용힘내세요오빠응원하는사람들많아요!   삭제

          • 아나 2012-01-19 21:03:40

            님 정말 YG안티이신가보네여 ..
            솔직히 EMA 같은 큰상 받는곳인데.. 4명간다는게;;

            그리고 자숙 말하시는거같은데 자숙의 의미는 자신의 행동을 스스로 조심한다는 뜻입니다. 그어디에도 몇일 몇개월 몇년이 전혀 적혀져있지않아요 ㅡㅡ 자기도 충분히 자숙했겠죠..

            아 지디 진짜 가뜩이나 욕 먹는데 기자들..땜에ㅡ   삭제

            • 이봐요 지능형안티 2012-01-05 22:59:34

              내가 학교에서 배웟는데 기사는 자기의 생각은 쓰는거 아니라는데??ㅋㅋ
              지능형안티씨 좀더 배워야겠어^^   삭제

              • 참내 2012-01-05 22:57:46

                그거 ema가서 아시아 대표로 상을 받았다는게 좋은일아닙니까??
                ㅋㅋㅋ 님 지능형안티임ㅋㅋㅋ어이가 없어서 그리고 일부러 피운게 아니라고요!!
                이렇게 말해봣자 당신은 지능형안티   삭제

                • 2011-11-07 22:53:33

                  이건 엄연히 모든걸 다 걸고 넘어뜨리겠다는 식으로 밖에 안보인다. 니가 듣기 싫어하고 보고싶지 않은 진실은 언급도 안하면서? 니가 말하는 대로 따지면 활동을 중단시켜라? 정말 자극적인 제목인데? 얼렁뚱땅 지디 행보를 걱정한다는 식으로 묻어가는데 생각은 하고 타자를 치는거? ㅇㅇ 궁금함.   삭제

                  • 살지마 2011-11-06 21:04:23

                    이런 기자때문에 연예인이 자살한다 나중에 일벌어지면 이런 인간든은 네티즌의 악플을 탓한다 지들은 절대자인양 펜대하나로 인간을 평가한다 똥묻은 개가 먼지묻은 선인을 탓하는꼴이다   삭제

                    • 비영 2011-11-06 20:41:29

                      감명깊게 자~알 읽었다 너무 감명깊어서 오바이트쏠린다~그래~이런기사쓰고 수당좀받았니?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2길 22 가든빌딩 608호 (우) 07238  |  대표전화 : 02-734-9500  |  팩스 : 02-734-2299
                      등록번호 : 서울 아 00441  |  등록일 : 2007년 10월 1일  |  발행인 : 안현우  |  개인정보책임자 : 안현우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수현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안현우 02-734-9500 webmaster@mediaus.co.kr

                      미디어스 후원 계좌 안내 : 하나은행 777-910027-50604 안현우(미디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