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미디어스

Updated 2021.10.19 화 12:07
상단여백
HOME 미디어비평 skagns의 제3의 시각
아이유 3단 고음 중단, 왜 비난하나?[블로그와] skagns의 제 3의 시각
skagns | 승인2010.12.29 09:52
  • 좋아요 2015-09-27 17:37:14

    아,...3단고음을 왜중단하지?? 하면서 기사를 봤는데요.....와 그런이유떄문이였군요 ㅠㅠㅠ그래도 한편으론 아쉽네요......   삭제

    • 유이아 2015-04-05 13:07:59

      헐 나의 사랑아이유가   삭제

      • ㅠㅠ 2014-11-08 09:46:34

        처음엔 " 어 ? 왜 아이유가 중단하지 ? " 이런 호기심에 기사를 봤는데 , 역시 개념기사글이였어요 . 잘보고 갑니다   삭제

        • ㅠㅠ 2014-11-08 09:46:32

          처음엔 " 어 ? 왜 아이유가 중단하지 ? " 이런 호기심에 기사를 봤는데 , 역시 개념기사글이였어요 . 잘보고 갑니다   삭제

          • 굳굳 2012-07-28 02:04:57

            잘쓰셧네   삭제

            • 좋군요 2011-01-18 03:05:00

              .... 이런 기자 처음보고 이런 기사 처음 봐요. ... 허..   삭제

              • 좋네요. 2011-01-13 04:38:06

                거의 99%동감.ㅁ   삭제

                • gee 2011-01-10 23:34:10

                  하긴 너같은 애 한테 더이상 뭘 바라겠냐 ㅋㅋ 미안 내가 경솔했네 ㅎ   삭제

                  • gee 2011-01-10 23:33:25

                    어쩔.// 좋아하는건 좋아하는거고 싫어하는건 싫어하는거다라 .. 그래 나도너 싫어 ㅋ 너가 살아있는거 자체가 수치스러워 왜 너따위가 지구에 태어났지 ? 혐오스럽고 더러워서 요즘따라 밤에 잠을설친단다 ㅎㅎ 그래서 어쩌라고 ? 어쩌라고 라니 ㅎㅎ 너의 존재가 너무 더러워서 혐오스럽다니까 ? 그냥 비판할거면 제대로 비판해 그냥 일방적으로 싫어하지말고 이유없이 싫어하는건 그냥 개념없는거 밖에 더되겠니 ?   삭제

                    • someone who likes music 2011-01-10 14:40:07

                      (뮬론 제 생각이지만요~ㅎㅎ) 어쨌든 아이유 씨도 원하시는 모든 일 잘되시고, 항상 열심히 하시길~~아자^^ 이상, 음악을 사랑하는 한 사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2길 22 가든빌딩 608호 (우) 07238  |  대표전화 : 02-734-9500  |  팩스 : 02-734-2299
                      등록번호 : 서울 아 00441  |  등록일 : 2007년 10월 1일  |  발행인 : 안현우  |  개인정보책임자 : 안현우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수현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안현우 02-734-9500 webmaster@mediaus.co.kr

                      미디어스 후원 계좌 안내 : 하나은행 777-910027-50604 안현우(미디어스)
                      Copyright © 2011-2021 미디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mediaus.co.kr

                      ND소프트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