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미디어스

Updated 2022.5.26 목 22:46
상단여백
HOME 미디어비평 skagns의 제3의 시각
동이, 호미로 겁주는 억지 숙종[블로그와] skagns의 제 3의 시각
skagns | 승인2010.08.25 14:51
  • 어제 출금 250만원 2010-08-26 13:45:41

    어제 출금 250만원

    완전 대박~

    온라인으로 즐기는 쌩 라이브 카 지 노

    ▶casino.aai.kr◀

    ▶casino.aai.kr◀

    인생한방!

    ▶CASINO.AAI.KR◀





    어제 출금 250만원

    완전 대박~

    온라인으로 즐기는 쌩 라이브 카 지 노

    ▶casino.aai.kr◀

    ▶casino.aai.kr◀

    인생한방!

    ▶CASINO.AAI.KR◀






    어제 출금 250만원

    완전 대박~

    온라인으로 즐기는 쌩 라이브 카 지 노

    ▶casino.aai.kr◀

    ▶casino.aai.kr◀

    인생한방!

    ▶CASINO.AAI.KR◀






    어제 출금 250만원

    완전 대박~

    온라인으로 즐기는 쌩 라이브 카 지 노

    ▶casino.aai.kr◀   삭제

    • 어제 출금 250만원 2010-08-26 13:45:41

      어제 출금 250만원

      완전 대박~

      온라인으로 즐기는 쌩 라이브 카 지 노

      ▶casino.aai.kr◀

      ▶casino.aai.kr◀

      인생한방!

      ▶CASINO.AAI.KR◀





      어제 출금 250만원

      완전 대박~

      온라인으로 즐기는 쌩 라이브 카 지 노

      ▶casino.aai.kr◀

      ▶casino.aai.kr◀

      인생한방!

      ▶CASINO.AAI.KR◀






      어제 출금 250만원

      완전 대박~

      온라인으로 즐기는 쌩 라이브 카 지 노

      ▶casino.aai.kr◀

      ▶casino.aai.kr◀

      인생한방!

      ▶CASINO.AAI.KR◀






      어제 출금 250만원

      완전 대박~

      온라인으로 즐기는 쌩 라이브 카 지 노

      ▶casino.aai.kr◀   삭제

      • 머여 2010-08-26 12:15:18

        동이에 대한생각 글올리신분 이번회차말고도 그전에도 동이 어쩌고 저쩌고 글을 올리신게 있더군요 개인적인 생각을 매번 이렇게 올리시는 이유가 궁금하군요 잘되고있는 드라마 비방글올리지 마시고 싫으면 다른거 보세요 내참 어이가 없어서 ...전 그냥 일반 시청자이지만 정말 짜증나고 화나내요 왜 이른글 올리는건지????? 그리 스토리가 맘에 안들면 보지 마세요 글도 다시는 올리지 마시구요   삭제

        • ♧♧★만나야 박던가..싸던가.. 2010-08-26 01:28:59

          ♧♧★만나야 박던가..싸던가..♧♧

          ▶ 김모씨(23세,서울,대학생) :떡 중에 최고는 꽁떡!!
          ▶ 박모씨(28세,대구,무 직) :번개 하면 바로 10 해주는 곳이 있다고해서..
          ▶ 이모씨(35세,서울,자영업) :마눌 한테 질려서 다른게 좀 땡기네요~
          ▶ 최모씨(43세,광주,회사원) :어린 냄비들은 쪼임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 10haja.qqo.kr【ㅂㅓㅈㅣ만나러】♥♥ 10haja.qqo.kr ♥♥

          ╋ 싸모님들 잘 눌러줄 자신 있는 분 (남도우미 체크)
          ╋ 애기들 한테 케 떡실신 되고픈 분 (의뢰인에 체크)


          ★ 빠른 떡의지름길♧♧ ♥♥ 10haja.qqo.kr ♥♥

          ※ [도우미로 등록 하시면수입도 짭짤]   삭제

          • 참다못해 2010-08-25 23:22:45

            그렇다면 이기사 또한 억지기사임.. 안타깝군요;;;   삭제

            • ㅠㅠ 2010-08-25 23:22:38

              숙종이억지나 부리는 왕으로 전락했다고 말도안되는 혼자만의 생각을 왜 올리신건지 모르겠네요 ..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아무도 없고 재밌기만 합니다 글올리신분은 그냥 역사책이나 진지하게 읽으셔야 불만없으시겠네요 ㅋㅋㅋ   삭제

              • 이쁜이 2010-08-25 21:35: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픽션은 픽션대로 보면되는거지 님이 더 억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 전영주 2010-08-25 19:58:29

                  검계인지 뭔지 간에 원래 동이는 6년동안 사가에서 생활했고, 어차피 퓨전사극 인 것을 꼭 그렇게 까지 말 해야겠습니까? 기자들이 다 어린이도 아니고 왜 이렇게 민감한지... 다큐멘터리라고 하면 진지하게 봐야겠지만, 일반 방송이니 숙종이 깨방정 역이나 여자에게 쏠린 역도 하라고 하면 되는데 참.. 픽션을 진실로 보지 마세요.   삭제

                  • 하하하 2010-08-25 19:54:01

                    그건 억지가 아니죠 숙종은 어떻게든 동이를 궐로 들이고 싶은데 때마침 그런 사건이 일어나서 동이를 궐로 들이는 하나의 명분으로 사용한것입니다. 숙종이 사랑하는 동이가 불에타 죽을뻔 했는데 어떻게든 대려와야지 그걸 억지라고 보시는건 좀 아니라생각됩니다. 이것도 하나의 방법이에요 ㅡㅡ;;   삭제

                    • 김경아 2010-08-25 19:14:28

                      원래퓨전사극이 다그런거지요
                      글쓴분 말대로 사실만 쓴다면 전하오빠 캐릭터도 만능해결사 천슈오빠도 없어야 정상이지여재미없음 딴거 보세요 너무 몰아가지 말고요 대장금 하나역사에서 찾아 세계를 제패하는것이 퓨전 사극입니다 지금 그대로도 재밌어여 며칠 지루했지만 6년 7년 훌쩍 넘어갈때마다 잼나고 좋습니다 이대로 쭈욱 재미있길 바라니 초치지 말아주세요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2길 22 가든빌딩 608호 (우) 07238  |  대표전화 : 02-734-9500  |  팩스 : 02-734-2299
                      등록번호 : 서울 아 00441  |  등록일 : 2007년 10월 1일  |  발행인 : 안현우  |  개인정보책임자 : 안현우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수현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안현우 02-734-9500 webmaster@mediaus.co.kr

                      미디어스 후원 계좌 안내 : 하나은행 777-910027-50604 안현우(미디어스)
                      Copyright © 2011-2022 미디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mediaus.co.kr

                      ND소프트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