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김혜인 기자] MBC가 ‘안나의집’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MBC는 지난해 연말 <놀면 뭐하니?> 유산슬 프로젝트 관련 수익 1억 6천만 원을 ‘안나의집’ 노숙인, 취약계층 급식사업에 기부했다.

‘안나의집’을 운영하는 김하종 신부(빈첸시오 브로도 신부)는 15일 MBC에 감사패를 전달하며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큰 기부금을 지원해준 MBC와 <놀면 뭐하니?> 제작진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MBC의 기부금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삶의 희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15일 '안나의집' 김하종 신부는 MBC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사진제공=MBC)

박성제 MBC 사장은 “MBC의 예능프로그램을 통한 사회공헌은 <무한도전>으로 시작해 <놀면 뭐하니?>로 이어지며 공익적 가치를 담은 예능 콘텐츠의 전통을 만들어 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좋은 콘텐츠는 물론 프로그램을 통한 사회공헌에도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태호 PD는 “앞으로도 좋은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놀면 뭐하니?>는 지난해 유재석의 다양한 부캐 활동으로 이룬 부가수익금 총 17억 1,000만 원을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10개 기관에 기부했다. (▶관련기사 : MBC ‘놀면 뭐하니?’, 소외계층 17억 원 기부)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미디어스’를 만나보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