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권진경] 라이벌인가 콤비인가! 전 세계가 사랑하는 라이벌 콤비의 대명사, 영리한 생쥐 제리와 늘 제리에게 당하는 고양이 톰을 주인공으로 한 최초의 실사 애니메이션 영화 <톰과 제리>가 2월 개봉한다. 개봉 확정과 함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잔망미 넘치는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되어 화제다.

2021년 새롭게 선보이는 <톰과 제리>는 자타공인 장난꾸러기 라이벌 콤비 톰과 제리의 역대급 대소동을 그린다. 이번 영화는 라이브 액션과 CG 애니메이션이 섞인 하이브리드 영화로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영화 <톰과 제리> 포스터

<톰과 제리>는 1940년 첫 등장 후 현재까지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20세기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슬랩스틱 코미디의 전설로 불리는 작품이다. 앙숙관계의 대표적인 캐릭터이자 환상의 짝꿍인 톰과 제리는 이번 영화에서 뉴욕 대도시의 화려한 조명 아래, 새로운 무대를 배경으로 서로 힘을 합쳐 깜찍 케미를 펼쳐 보인다. 특히 클로이 모레츠와 마이클 페냐, 켄 정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함께해 애니메이션 캐릭터들과의 찰떡 호흡을 기대하게 만든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톰과 제리> 예고편 또한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깜찍함이나 에어팟으로 스피커를 달아 홈시어터를 만드는 등 명불허전 제리다운 행보에 네티즌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이에 반해 제리에게 여전히 온갖 수난을 겪는 톰의 모습은 오히려 측은함을 불러일으키며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하며 세대 초월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되는 영화 <톰과 제리>는 오는 2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