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권진경]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체스 신동 실화를 스크린에 옮겨 유쾌한 감동과 위로를 전할 영화 <파힘>이 네이버 TV 언택트 시사회를 개최한다.

영화 <파힘> 스틸 이미지

<파힘>은 실제 월드 주니어 체스 챔피언 자리에 올라 프랑스 전역을 놀라게 한 방글라데시 천재 소년 ‘파힘 모함마드’의 삶을 담은 영화다. 네이버 TV를 통해 진행되는 후원라이브는 온라인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일정 금액을 후원하면 해당 영화의 라이브 스트리밍 관람권을 받을 수 있다. 1월 14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부터 상영되는 <파힘>의 언택트 시사회의 후원 가격은 1,000원이며 상영 당일 오후 7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영화 <파힘>은 가족과 떨어져 파리로 망명한 체스 신동 ‘파힘’이 월드 체스 챔피언십에 도전하는 과정을 유쾌하고도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낸 동시에 순수 무공해 아역들의 사랑스러운 케미까지 볼 수 있는 새해 첫 감동 실화 영화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영화 <파힘> 네이버 TV 언택트 시사회

올해 첫 감동 실화 <파힘>의 첫 번째 언택트 시사회의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TV ‘그린나래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택트 시사회를 통해 개봉 전 안전하게 관객들과 만날 기회를 마련한 영화 <파힘>은 1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