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권진경]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전설의 밴드 ‘비틀즈’의 이야기를 담은 피터 잭슨 감독의 영화 <비틀즈: 겟 백>이 5분 분량의 미공개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2021년 개봉 예정인 <비틀즈: 겟 백>은 전설적인 밴드 ‘비틀즈’의 멤버 존 레논, 폴 매카트니, 조지 해리슨, 링고 스타의 이야기와 그들의 마지막 라이브 공연인 런던의 옥상 콘서트를 최초로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반지의 제왕> 시리즈로 아카데미 상을 수상한 피터 잭슨 감독이 연출을 맡은 <비틀즈: 겟 백>은 1969년 1월에 촬영된 60시간 이상의 미공개 장면들과 150시간 이상의 미공개 오디오를 사용해 스크린에 담아냈다.

비틀스의 미공개 합주 장면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이번에 공개된 <비틀즈: 겟 백> 5분 분량의 영상은 실제 영화에서는 볼 수 없는 약 56시간 분량의 미공개 영상 중에서 피터 잭슨 감독이 팬들을 위해 새롭게 편집한 영상으로 영화 <비틀즈: 겟 백>이 선사할 분위기와 에너지를 엿볼 수 있다. 또한 그들의 마지막 라이브 공연인 옥상 콘서트 모습과 비틀즈 해체 1년 전의 ‘겟 백’ 합주 장면이 담겨 있어 더욱 의미가 있다.

피터 잭슨 감독은 “2021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비틀즈: 겟 백>으로 전 세계 비틀즈 팬들에게 휴일을 선물하고 싶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모든 사람들에게 절실하게 필요한 미소와 기쁨을 가져다주기 바란다”고 전해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밴드 ‘비틀즈’의 이야기와 그들의 잊을 수 없는 마지막 라이브 공연, 미공개 연주 영상을 담은 영화 <비틀즈: 겟 백>은 2021년 개봉 예정이다.

★<비틀즈: 겟 백> 비틀즈 해체 1년 전 미공개 합주장면 영상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