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권진경]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으로 여성영화의 돌풍을 일으킨 셀린 시아마 감독과 2020년대 프랑스 영화의 아이콘 아델 에넬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워터 릴리스>(2007)가 8월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톰보이>, <걸후드>,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등 작품마다 놀라운 완성도와 시대에 부응하는 메시지를 보여주며 입지를 굳힌 셀린 시아마 감독의 장편 데뷔작 <워터 릴리스>는 생애 처음 사랑에 빠져들고, 사랑에 뛰어드는 세 소녀 마리, 플로리안, 안나의 감각적이고 센세이셔널한 여성 레즈비언 퀴어 성장 드라마이다.

영화 <워터 릴리스>(2007) 예고편

이번에 공개된 <워터 릴리스> 메인 예고편에서는 셀린 시아마 감독 영화 특유의 독특하고 세련된 비트의 음악과 뉴트로 감성의 뛰어난 영상미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좋아하는 사람 생겼어”라는 대사와 함께 싱크로나이즈드 선수인 ‘플로리안’(아델 에넬)을 본 순간 덜컥 사랑에 빠져버린 ‘마리’(폴린 아콰르)의 첫사랑이 선명하고 싱그럽게 펼쳐진다.

또한 자꾸만 시선이 가는 매력적인 ‘플로리안’의 치명적인 모습과 그에게 향하는 마음을 숨길 수 없는 ‘마리’의 솔직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랑에 눈뜬 ‘마리’, 사랑에 관심 없는 ‘플로리안’, 사랑을 하고 싶은 ‘안나’까지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세 캐릭터의 모습은 사랑을 처음 경험하고 느끼는 여성들의 다양한 이야기로 보편적인 공감대를 이끌어낸다. 특히, “쟤랑 키스할 거야”, “나는 네가 내 처음이면 좋겠어” 등 거침없는 대사들은 기존의 사랑 이야기와 또 다른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워터 릴리스>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을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준 배우 아델 에넬이 가장 매력적으로 등장하는 작품으로 그의 매혹적인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2020년 여름 극장가에 독보적인 팬덤 무비를 예고한다.

영화 <워터 릴리스>(2007) 예고편

“<워터 릴리스>는 우리가 어떻게 사랑에 빠지는지를 이야기해 주는 영화다”라는 셀린 시아마 감독의 말처럼, 시원한 여름 수영장을 배경으로 휘몰아치는 소녀들의 일렁이는 감정과 모습들은 스타일리시한 영상미와 맞물려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생애 처음 사랑의 열병을 앓는 소녀들의 감각적인 성장 드라마이자 프랑스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아델 에넬의 눈부신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워터 릴리스>는 2020년 8월 여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워터 릴리스> 메인 예고편 -> http://tv.naver.com/v/14756422

연예계와 대중 미디어를 통해 세상을 보고자합니다. 너돌양의 세상전망대 http://neodol.tistory.com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