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대상과 소리바다도 모자라 AAA에서까지 신인상을 휩쓴 보이그룹이 있다. 더보이즈가 그 주인공이다. 올해 신인상 3관왕을 휩쓴 더보이즈가 데뷔 1주년을 앞두고 팬을 위해 한 번 더 컴백했다.

29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평화의전당에서 진행된 더보이즈의 세 번째 미니앨범 ‘디 온리(THE ONLY)’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활은 “더보이즈가 3번의 신인상을 받았다. 감사하다”면서 “앞으로 있을 시상식에서도 추가로 상을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선우는 “팬이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그 노력 덕에 받을 수 있었다”며 “저희와 밤낮없이 함께하며 고생하는 많은 스태프 덕에 더보이즈가 발전할 수 있는 것”이라며 팬뿐만 아니라 스태프에게 공을 돌리며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보이그룹 더보이즈가 29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미니 3집 '디 온리' 쇼케이스를 열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선우는 같이하는 멤버들에게도 감사함을 전했다. 선우는 “12명이 함께해서 팬이 더보이즈를 사랑한다고 생각한다”면서 “멤버들이 고생이 많다. 재밌게 열심히 활동하면서 다치지 않고 활동했으면 한다”는 바람을 덧붙였다.

더보이즈는 데뷔 초기부터 쇼케이스에서 다른 가수와는 차별화된 면모를 보였다. 현장 Q&A 시간에 취재진이 질문을 하면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하는 겸손한 표현을 잊지 않는다는 점이다.

더보이즈가 내놓는 앨범엔 공통점이 보인다. 그건 바로 정관사 ‘더(The)'가 붙는다는 점이다. 선우에 따르면 “더보이즈라는 그룹명에도 ’더‘가 붙는다”면서 “앨범 이름에 ’더‘가 붙는다는 건 ’하나뿐‘이라는 의미가 담겼다. 더보이즈만의 색깔을 갖고 있어서다”라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오는 12월 6일이면 데뷔 1주년이 되는 보이그룹이다. 에릭은 “데뷔 1주년을 앞두고 데뷔 당시의 초심을 잃지 않고, 팬에게 준비하는 마음으로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보이그룹 더보이즈가 29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미니 3집 '디 온리' 쇼케이스를 열고 서브 타이틀곡 '포에버' 무대를 펼치고 있다.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는 주연은 ‘마린보이’ 박태환과 호흡을 맞춘다. “어릴 때부터 좋아하던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게 됐다”는 주연은 “매순간 즐거웠다. 태환이 형과 많이 친해졌다”며 “맛있는 걸 사줄 테니 연락하라고 하셔서 조만간 맛있는 식사를 함께할 예정”이라고 답했다.

이번에 더보이즈는 활동 전부터 음원이 유출되는 유감스런 일을 겪었다. 상연은 “해당 소식을 듣고 놀랐다. 활동 전부터 관심을 가져주신다 생각해서 유출된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면서 “더 열심히 연습하고 활동에 집중하게 됐다”는 유감스런 소식에 대한 심경을 남겼다.

더보이즈는 오늘 컴백한 마마무처럼 일본에서도 활동 출사표를 던졌다. 일본에서 열린 쇼케이스에는 3찬 명의 현지 팬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더보이즈의 세 번째 미니앨범 ‘디 온리(THE ONLY)’ 전곡은 2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