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미디어스

Updated 2021.4.16 금 17:05
상단여백
HOME 미디어비평
탁발 | 승인2010.02.13 11:37
기사 댓글 112
  • ㅡㅡ병신년 2010-02-28 15:26:51

    내가 쉴드뜻을 모르는 개념없는 새끼라고??ㅋㅋㅋㅋㅋ아 내가좀 웃자 쌍년아
    시1발 티파니??티파니 왜 갑툭튀?ㅋㅋㅋ내가말한 주제에 관해서 말해 미친년아 이
    좆1만한년이 가수면 무조건 잘불러야하냐고?그럼 가수란게 뭔데 병신아 너 한자몰라?
    가수가 노래 부르는 사람이야 병1신년아 근데 꼭 노래를 잘해야되냐고??그럼 못하는데 가수되면 다가수되게?노래? 너보다 훨 잘할껄 미친년아?옆에서 잘부른다고 들은적많아 가수 뜻도모르는년아 ㅡㅡ 티파니 빠순이티내지마 안톤오노보다못난년   삭제

    • 소퀴벌래들봐라 2010-02-27 10:31:01

      니들이 듣기에나 ohohoho빠를사랑해가 듣기좋지 시발 딱봐도 니들돈뜯을려고 만든거잖아 병신들아 그리고 시발 생각을해봐쓰래기들아 인기가요가 점수가높은데 왜시발 인기가요는 2am주는데 조작의향기가 나지안냐시발? 그리고 다른가수1위할떄 지랄좀 떨지마 병신들아 ㅡㅡ 아시발 진짜 다른가수 받으면 아주 날리를치다가 소시받으면 존나 소리지르고 시발그것도 소시한테 민폐거든병신들아 나이처먹을만큼처먹엇으니정신좀차리자   삭제

      • ㅉㅉㅉㅉㅉㅉㅉㅉ 2010-02-24 15:55:17

        2am1위한번도안해봣음 그러다가 인기가요에서 이번에1위한번한거지병신같은년<<이님보셈1위한번이라도한적잇음?2am이님도말못하면서어제승승장구안보셧음우영이가이번에2am이데뷔하고나서1위를받지못햇는데이번에받아서기분이너무좋앗다고!!!너 티비안보냐?제대로알지도못하면서 2am이무슨트리플크라운한것처럼 말하고있네 2am트리플크라운한번이라도하면그때와서짓거려라   삭제

        • 와우~~~` 2010-02-23 19:22:51

          ㅋㅋ내가쓴글이해를못하셧나?님은개념이없군요~ㅋㅋ쉴드에뜻을모르내니가쓴글이2AM욕못하게막을려고머라하는거아니여~ㅋㅋ무개념인가?니눈엔티파니가노래못하는걸로보이니니네집엔티비가없구나?소시별별별부를때티파니부분만안보는거니?넌가수면무조건노래잘해야되니?넌노래잘하니?내눈깐이장식이면니눈깔은있기나하니?내대갈에똥들었어?그럼니대갈엔똥이라도들엇니?내가소원이든아니든~무슨상관이니?나대지마라~   삭제

          • ... 2010-02-23 19:16:32

            ㅋㅋ<이님이 소시빼고 다 거지라고햇음?댓글자세히보셈 글케 대충보고 욕하지마시고 그러니까 2AM팬들대부분이병1신이지...봐라 댓글욕만있지ㅋㅋㅋ야~소시는그래도성형해서라도예쁜애들있지2AM니넨뭐냐~3명은괜찮은데한명을보면리모콘에 손이 가는구나~ㅋㅋ   삭제

            • ㅋㅋ 2010-02-23 19:11:17

              와우~장난아니다!!!거의다2am팬이구나~난 소시가좀더좋은데...소시가1위받지못해서아쉽지만2AM노래도좋으니~까아~ㅋㅋ근데2AM1위진짜로한번도안햇음그러다인기가요에서한번1위한거임ㅉㅉ<이님말맞은거가튼데2AM1위인기가요에서이번에딱한번한거소시가글케실으면다른님들말대로2AM을소시급으로만드세요...소시한테성형시대다노래못한다실력안좋타얼굴빨이라고하지마시고님들은얼굴빨도안되면서머라하지마시고ㅎㅎㅎㅎㅎ   삭제

              • ㅉㅉㅉㅉ 2010-02-23 17:26:13

                밑에 2am이 1위를 한번도못해봤다고 ㅡㅡ?완전 병신이구만.ㅋ그리고 1위한번했다고 정신줄놨냐고?그럼 너는 소시 1위한번 못해서 정신줄놨냐 새꺄?   삭제

                • ㅉㅉ 2010-02-23 13:31:14

                  ㅉㅉ 2am이 글케좋냐?ㅉㅉ 2am1위한번도못하다가 한번하니까 정신줄 놔버렸니? ㅋㅋ   삭제

                  • ㅡㅡ 2010-02-22 20:53:19

                    야1동?엿까네 니컴은 자1위땜에 샀냐?
                    내가 쉴드쩐다고?지랄마 2am쉴드?내가언제?
                    내글훑어봐 있나 니눈깔장식이고 대갈엔 똥이들었냐?
                    쉴드면 2am실력파다 뭐다 존나떠들었겠지.
                    실력?솔까 시카,서현,태연 빼면 없는듯?왜 내생각이야 시비털지마
                    이렇게 생각하는사람도 꽤있을듯한데..?소속사 먼저 들먹인거보니까
                    소원이드만 ㅡㅡ...개념없이 남에소속사 욕하고...ㅋㅋㅋ
                    ㅡㅡ존나빡치게만들지마   삭제

                    • ㅋㅋㅋㅋㅋㅋㅋ 2010-02-22 20:29:04

                      ㅋㅋㅋㅋ아존나웃겨 내가 2am팬?내가 지금 2am쉴드함?
                      난 그냥 소시안티도아님 ㅋㅋㅋㅋ그냥찌끄래기 근데존나웃긴가뭐냐면
                      쉴드아니라면서 왜 2am팬건들이니?
                      소원은 존나 잘났고 2am팬들은 거지란소리냐?
                      정신줄잡으라고?너나 잘잡아 왜 말에 모순이있어?응?
                      쉴드아닌데 왜 2am팬들 걸고넘어져 이 병신같은년아
                      좀 지잘난듯이 말하지마 새꺄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2길 22 가든빌딩 608호 (우) 07238  |  대표전화 : 02-734-9500  |  팩스 : 02-734-2299
                      등록번호 : 서울 아 00441  |  등록일 : 2007년 10월 1일  |  발행인 : 안현우  |  개인정보책임자 : 안현우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수현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안현우 02-734-9500 webmaster@mediaus.co.kr

                      미디어스 후원 계좌 안내 : 하나은행 777-910027-50604 안현우(미디어스)
                      Copyright © 2011-2021 미디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mediaus.co.kr

                      ND소프트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