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미디어스

Updated 2021.3.8 월 18:09
상단여백
HOME 미디어비평 블로그
뜨거운 형제들, 이해 할 수 없이 낮은 시청률[블로그와] 시본연의 연학가 소식
시본연 | 승인2010.10.04 13:05
  • 정말많이재미없어졌음 2011-01-17 02:56:41

    솔까말 넘 잼읍음..ㅠㅠ 첨에 소개팅 할땐 진짜 배꼽 빠졋엇는데 그걸 계속 이어나갓어야 햇는데... 정말 요샌 안보게됨 ㅠ   삭제

    • 굉장히 주관적이네 2010-11-15 10:53:09

      솔직히 요즘 재미없고, 쌈디 얘기는 왜 쏙 뺌?ㅋ 걔 팬들때문에 보는 애들이 몇명인데ㅋㅋㅋ   삭제

      • 뭐래니?대박? 2010-11-09 16:15:07

        전에 뜨형 진짜좋아했는데 갈수록 식상해져감..이 기자글보면 다른 예능 식상하고 뜨형은 새롭다 하는데 잘못보셨네.그 반대임.
        점점 식상해져가서 런닝맨 한번 봤는데 진짜 재밌어서 지금까지 보고있는거ㅋ
        남격은 솔직히 애들보단 어른들이 주로 보고 런닝맨이 보통 애들이 보고..뭐 뜨형은 몇몇 사람들일뿐ㅋ
        그건 그냥 기자님 생각뿐입니다. 밑에 분들보면 느낄수있겠죠?
        참..어이가 없네요..
        차라리 런닝맨이나 남격을 보세요. 지금까지 뜨형만 보고있었던분 같은데.
        솔직히 이건 좀 아니다.   삭제

        • 일그 2010-11-01 01:25:09

          여친과함께 보는 유일한 버라이어티인데
          뜨형은 진짜 매번 볼때마다 웃음으로는 최고인듯합니다
          무한도전도 정말잘만든 프로이고
          남자의 자격도 정말 좋지만
          뜨형은 볼때마다 배아프게 웃을수 있는 유일의 프로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일편
          '모두'가 공감하기에는 무리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되네요.   삭제

          • 캐공감 2010-10-31 22:16:26

            진짜 나는 개 웃기고.. 아 이거 정말 대박이구나 싶은데.. 기자님 말대로 주변에서 뜨형 어느정도 인지도도 있는데.. 정말 시청률 4%면.. 엉청 낮은거다.. 투자의 가치가 없을정도로 아.. 정말 재밋는데.. 정말 전연령 시청을 하는 프로가 시청률도 잘 나오는듯   삭제

            • >< 2010-10-22 12:42:43

              런닝맨 남격 다봤는데 뜨형이 제일 재밌고 빵빵 터지던데 타프로들은 시청률 올리려고 별 발악을 하던데 일밤은 그런게 없어서 좋음 예전에 오빠밴드도 취지도 좋고 재밌었는데 시청률땜에 폐지되고ㅠ 시청률은 그나라 국민들 수준 대중성을 평가하는것일뿐 그이상그이하도 아닙니다 더이상 시청률땜에 연기자들이나 피디작가들이 죄책감느끼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삭제

              • 이상 2010-10-05 14:11:24

                기사가 내가 생각한것과 동일하다. 재밌고 정말 무도 1박 2일 못지않은 흡입력이 있다.
                밑의 놈들은 타진요회원들임에 틀림없구나..   삭제

                • 황당 2010-10-05 03:03:25

                  그럼 뜨거운형제가 원래 시청률 잘나오는데 시청률 집계가 잘못됐다는건가???
                  황당한 주장을 하시네요ㅋㅋ 물론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다는건 인정하겠지만....
                  기자님 기사를 다른사람들한테 보여주고 어떠냐고 물어보세요   삭제

                  • 예능매니아2 2010-10-05 00:18:26

                    ㅇㅇ.. 부정할 수 없다   삭제

                    • 예능매니아 2010-10-05 00:15:37

                      전 남격/뜨형/런닝맨 다 다운받아서 보는데요 ^^ 가장 재밌고 웃기고 감동까지 주는 프로는 남격밖에 없음.. 뜨형은 그냥 기분 좋게 몇번 웃기위해 보는거고 런닝맨은 긴장감도 좀 있고 웃긴것도 있지만 그 스릴감에서 나오는 뭔가 손발퇴겔되몈ㅋㅋㅋ 아오 어쨌든 시청률로 보면 재미+감동+웃음+다양한 연령대 를 아우를 수 있는 남격이 최고. 그리고 뜨형은 아바타 소개팅은 이제 그만하셈 질림..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2길 22 가든빌딩 608호 (우) 07238  |  대표전화 : 02-734-9500  |  팩스 : 02-734-2299
                      등록번호 : 서울 아 00441  |  등록일 : 2007년 10월 1일  |  발행인 : 안현우  |  개인정보책임자 : 안현우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수현
                      미디어스 후원 계좌 안내 : 하나은행 777-910027-50604 안현우(미디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