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맞춤편성표는 '미디어스'가 독자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편성표입 니다. 방송사가 제공하는 편성표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게 아니라, 시간대별로 무엇을 보면 좋을지를 추천하고자합니다. 여러분의 추천도 기다립니다.

오늘의 추천 방송 !! KBS <인순이는 예쁘다> 21:55~23:05

어떻게 하면 우리는 진실로 행복할수 있을까?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런 질문이 뜬다.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드라마, 과연 너라면 어떤 선택을 했을꺼냐며 자꾸 묻는 드라마다. 인순이는 정말 예쁠까? 당신은 인순이와 같이 살 준비가 되어 있나?

시간 방송사 제목 주요내용
08:30~09:30 온스타일 콜드케이스 시즌 2. 필라델피아의 한 우범지대에 있는 '델라 치킨집'은 절망과 어둠뿐인 그 마을에선 한 줄기 희망이자 빛과 같은 존재이다. '델라 치킨집' 여주인인 델라는 마을 폭력배들에게 강력하게 맞서며 마을을 범죄로부터 지키기 위해 매일 애쓴다.
10:00~10:50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스트레스, 걱정, 근심 모두 훌훌 털수 있는 곳, 화장실! 화장실이 요즘엔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최첨단 시설을 갖춘 공간으로 변하고 있다.뒤처리를 깔끔하게 도와주는 비데에서부터 누구나 갖고 싶은 아름다운 욕조까지~. 반짝거리는 화장실 만드는 법, 올바른 비데 사용법 등등 화장실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본다.
11:00~12:05 MBC every1 무한걸스 7회. 해병대 가다 편. MT를 간다는 기쁨도 잠시, 무한걸스가 도착한 곳은 해병대였다. 장난끼라고는 찾아 볼 수 없는 무한걸스들의 새로운 모습을 대 공개한다. 뽀글이 라면을 먹으려는 그녀들의 처절한 개인기 열전도 볼 수 있다.
12:00~14:00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이승환과 정지찬이 함께하는 '싫다 싫어' 코너가 있는 날. 두 남자와 함께 신명나는 뒷담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싫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13:00~14:00 올'리브 트렌드 리포트 필 20대 여성의 모든 관심사에 대해 HOT 트렌드를 해부한다. 트렌드 세터로서 최여진이 알려주는 트렌드에 관한 모든 것! 여자들이 궁금해하는 남자들의 속마음도 알 수 있다. 남자들의 직설적인 수다를 엿볼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14:00~16:00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윤종신입니다 청취자들이 실제로 겪었던 황당한 사건과 비화들을 꽁트로 재연해보는 시간을 갖는 날. 유세윤, 강유미 등 연기의 달인들이 나와 재연해보고 토크도 나눈다. 엽기, 호로, 공포 등 장르는 불문이다.
15:00~15:55 SBS 문화가중계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맥베드'를 2주간 방송한다. 11세기 중반에 스코틀랜드에서 약 15년간 재위에 올랐던 실제인물을 다룬 작품으로 인간의 욕망과 음모를 다룬 심리극이다.
16:00~17:00 CBS 아주 특별한 인터뷰 진행 배한성. 30년 동안 우리 소에 일생을 바쳐 온 방삼진 씨를 만난다. 올해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 '양평 개군한우'를 출품해 우승을 차지했다. 정육점 칼잡이 소년에서 한우 명인이 된 방삼진씨를 만난다.
17:40~19:500 OCN 허니 브리트니 스피어스, 어셔, 백스트리트 보이즈 등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인정을 받아 온 빌리 우드러프 감독의 영화 데뷔작. 청소년 센터에서 아이들에게 힙합을 가르치는 타고난 춤꾼 허니의 꿈은 뮤직 비디오 안무가.
18:50~19:45 MBC 불만제로 불만제로의 세상을 위해선 시청자들이 나서야 한다. 현재 백화점, 아웃렛에서 구입한 세일상품, 전기매트 사용 중 고장, AS, 화상 등으로 피해를 입은 분들의 제보를 받고 있다.
19:30~20:25 KBS1 러브 인 아시아 중국 어학연수시절에 만나 3년여의 열애 끝에, 부부의 인연을 맺은 헬렌, 호원부부를 만난다. 멋진 프러포즈 한번 해주지 못한 남편은 오늘,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결혼 1주년 깜짝 파티를 준비한다.
20:50~21:55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신기하고, 재미나게 살아가는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가 매번 주인공이다. 신기한 사람 뿐 아니라 귀여운 동물들의 재미있는 모습도 볼 수 있다. 황당한 사건, 슬프고 감동적인 사연들도 담긴다.
21:55~23:05 KBS2 인순이는 예쁘다 어떻게 하면 우리는 진실로 행복할수 있을까?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런 질문이 뜬다.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드라마, 과연 너라면 어떤 선택을 했을꺼냐며 자꾸 묻는 드라마다. 인순이는 정말 예쁠까? 당신은 인순이와 같이 살 준비가 되어 있나?
22:50~23:40 EBS 의료, 이제는 질이다 2부. 사회민주주의를 기반으로 한 영국과 호주의 의료 시스템을 살펴봄으로써 의료 질이 어떻게 상향 평준화를 이루고 있는지 알아본다. '의료 질 개선'을 위한 영국과 호주의 비결 중 우리가 주목해야 할 점은 무엇인지 살펴본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