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허병남 기자]전남 신안군은 오는 5월 13일 사진촬영 취미생활과 평생교육 차원에서 신안군 군민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무료 사진교육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개최할 ‘제1기 신안군 사진기초 강의’는 문화적, 교육적 혜택과 다양성을 넓힐 뿐만이 아니라, 지방자치단체 중 최대 규모의 시상금을 자랑하는 “신안 사진 공모전”을 개최하여 신안군의 숨은 비경을 찾고 우수한 관광사진 확보에 힘을 쓰고 있는 신안군은 이번 강의를 계기로 군민의 관광사진 공모전에 적극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제1기 신안군 사진기초 강의’는 디지털사진과 아날로그 사진, 사진 기초의 이해, 카메라 설정 및 사용방법에 관련하여 강의를 하며, 교육 이후 군민과 공무원의 수요를 파악하여 수준별, 분야별로 다양한 사진 강좌를 개최 할 계획이다.

교육신청 및 안내는 신안군 홈페이지(www.shinan.go.kr)에 공고가 되며, ☎240-8669 또는 ranphoto@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서대승 강사는 현 신안군 기획홍보실 소속으로 중앙대학교와 School of Visual Arts, MFA(뉴욕)에서 공부를 하였으며 상업사진 스튜디오와 30여회의 개인전과 그룹전을 개최하고 10여년 중앙대, 수원대 등에서 강의를 하였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