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맞이하여 OCN, 수퍼액션, 채널CGV, XTM 등 케이블 채널이 최신영화 30편을 연속 방영하는 등 풍부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영화채널 OCN은 1일 밤 10시부터 4일 밤 12시까지 72시간 동안 총 30편의 최신영화를 내보낼 예정이다. 윌스미스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나는 전설이다>와 지난 1월에 개봉한 <트랜스포터3>, 키아누 리브스 주연의 <매트릭스2: 리로디드> 등이 선보인다.

▲ 손예진, 김주혁 주연의 <아내가 결혼했다>
MBC드라마 <선덕여왕>에서 비담역으로 활약중인 김남길과 김민선의 <미인도>, 류승완 감독의 <다찌마와리:악인이여, 지옥행 급행열차를 타라>, 베트남 전쟁을 배경으로 한 <님은 먼곳에>, 이정재가 주연한 <1724 기방난동사건>도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간다.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해리포터와 불의 잔> <해리포터와 불사조의 기사단> 등 3편의 '해리포터 시리즈'도 방송된다.

영화채널 캐치온은 지난 9월 21일 미국 LA 노키아 극장에서 개최된 '2009 에미상 시상식'을 4일 저녁 8시에 내보낼 예정이다. '2009 에미상'에는 국내에서도 유명한 인기 미드 <하우스> <클로저> <브라더스 앤 시스터즈> <몽크> <24> 등이 주요 부문에 노미네이트 돼 국내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 설경구, 김태희 주연의 <싸움>
채널CGV도 추석 기간 영화를 대거 편성했다. 1일 밤 10시 손예진, 김주혁 주연의 <아내가 결혼했다>를 편성했고, 2일 밤 10시에는 엄정화 김래원 주연의 <인사동 스캔들>을 방영한다. 설경구와 정재영 주연의 <강철중>은 3일 밤 10시에 볼 수 있다.

▲ 박정아 주연의 <날라리 종부전>
XTM은 박정아 주연의 <날라리 종부전>(2일 저녁9시), 설경구 김태희 주연의 <싸움>(3일 저녁9시), 김상경 안성기 이요원 주연의 <화려한 휴가>(4일 저녁9시)를 방송한다.

'미드폐인'을 위해 수퍼액션은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3, 4> <히어로즈 시즌3>을 준비했다. '석호필 시드롬'을 만들어낸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 3,4>는 2일과 3일 오전 10시에 방송된다. 초능력을 지닌 평범한 자들의 영웅담을 다룬 <히어로즈 시즌3>은 4일 오전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채널 투니버스는 <명탐정코난> <검정고무신> <짱구는 못말려> <개구리중사 케로로> <아따맘마> 등을 내보낼 예정이다. 인기 애니메이션 <명탐정코난 7>은 2일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 방송되며, 3일에는 오전 7시부터 밤 9시 30분까지 <검정고무신> <짱구는 못말려> <개구리중사 케로로> <아따맘마>를 방송한다. 4일에는 오전 7시부터 새벽 1시까지 <원피스 스페셜: 저주받은 성검> <극장판 명탐정 코난 시리즈> 등이 연이어 방송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