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임진수 기자] 서울시가 최근 경기침체와 소비심리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서울시내 124개 전통시장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전통시장 다시 찾기’ 판촉전을 6~10일까지 5일간 개최한다.

124개 전체 시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한해 온누리상품권이 5천원씩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통시장 다시찾기 판촉전은 정월대보름 맞이 찹쌀, 오곡밥재료, 부럼 등 대보름 관련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은 물론 전통시장의 흥겨운 분위기를 돋우기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와 각종 경품이벤트 등도 준비되어 있다.

우선 ▴용산 용문전통시장 ▴성동 뚝도시장 ▴동대문 청량리종합시장 ▴중랑 동원골목시장 ▴성북 돈암시장 ▴강북 강북종합전통시장 ▴마포 아현시장 ▴양천 목3동시장 ▴구로 구로시장 ▴금천 현대시장 ▴관악 신원시장 ▴강남 영동전통시장 ▴송파 방이시장 등을 포함한 여러 시장에서 부럼, 나물, 생선 등 대보름 관련 상품을 포함한 전통시장 상품들을 10~30% 할인 판매한다.

매달 전통시장 가는 날을 통해 진행되는 농산물 직거래 판매도 이번 다시찾기 판촉전을 계기로 1회 더 진행된다. 이번 농산물 직거래 판매 품목은 대보름 오곡밥에 꼭 필요한 ‘찹쌀’로, 해남에서 올라온 품질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 모든 참여시장에서 공통적으로 5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온누리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하는 고객사은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