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농협제공>

[미디어스=임진수 기자] 이경섭 NH농협은행장은 지난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인터넷 및 스마트뱅킹으로 펀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행사를 통해 농민신문 6개월 구독권을 지급하는“농심(農心)알기 온라인 펀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목적은 온라인 펀드가입 주 고객층인 젊은 세대들에게 농업·농촌 전문 신문인 농민신문을 구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AI 확산, 쌀값 폭락 등으로 신음하고 있는 농촌의 현실을 잘 이해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고객은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뱅킹으로 1천만원 이상의 펀드 상품에 가입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되며,“농심(農心)알기 온라인 펀드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농협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은행 펀드 팀 백문기 팀장은 “농협은행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창출된 수익으로 농업 및 농촌지역경제를 지원하고 있는데, 여기에 더하여 고객이 농민신문을 통해 농업·농촌의 소식을 꾸준히 접하여 우리의 농업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 궁극적으로 농촌발전에 도움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농심을 품고, 농민 속으로, 국민 곁으로’ 힘차게 나아가 농업인이 행복해 하는, 국민과 함께하는 농협은행으로 자리매김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