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박신혜 기자] 천호식품이 설날을 맞아 한정판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일 년 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천호식품은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 제품을 엄선해 명절 분위기를 담은 고급 케이스 포장으로 구성해 다양한 가격대의 설날 선물세트로 내놨다.

부모님 기력보강 제품으로 꼽히는 뉴질랜드산 녹용 22돈이 들어간 ‘녹용홍삼’, 산수유에 벌꿀, 복분자 농축액을 담은 ‘마시는 산수유’, 갱년기 중년여성을 위한 ‘우먼솔루션’, 피곤한 직장인을 위한 ‘흑마늘진액’ 등이 포함돼 있다.

이에 따라 소비자는 2만원대부터 10만원대의 다양한 건강 선물세트를 연령, 성별, 직업 등 상대에 맞게 선물할 수 있다.

또한, 영양균형을 위한 비타민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원료만을 사용한 견과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비타민 선물세트는 연령 별 맞춤 설계되어 온 가족을 위한 선물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천호식품은 5박스 구매 시 1박스를 더 증정하는 ‘5+1 프로모션’ 및 ‘최대 1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전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동일 제품 2박스 구매 시 7% 할인을, 3박스 구매 시에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날을 맞아 다양한 가격대로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실속 있게 구입할 수 있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5만원 이하 실속 세트부터 녹용홍삼 등 최고급 선물까지 베스트 제품을 엄선해 선물세트로 선보여 많은 분들이 가격대별과 연령별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진심으로 올 한 해를 응원해드리고 싶은 분께 천호식품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천호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고객센터, 전국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