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맞춤편성표는 '미디어스'가 독자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편성표입니다. 방송사가 제공하는 편성표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게 아니라, 시간대별로 무엇을 보면 좋을지를 추천하고자합니다. 여러분의 추천도 기다립니다.

오늘의 추천 방송 !! 국악방송 <우면골 상사디야> 14:00~16:00

월요일부터 시간대를 옮겼다. 국악 시사 프로그램이라는 독특한 장르는 그대로 유지한다. 유쾌한 풍자로 시청자를 즐겁게 한다. 광대별곡, 이때가 어느땐고, 도로소로 품바 등의 코너가 있다.

시간 방송사 제목 주요내용
07:30~10:00 채널CGV 너는 내 운명 서른 여섯. 운명의 여자를 만나 행복했던 시절을 보내던 이 남자. 어느 날 그녀가 편지 한 통만 남긴 채 제 곁을 떠났다. 행복하게 살라고. 미안하다고. 며칠 후, 남자는 그녀가 에이즈에 감염되었다는 청천벼락 같은 이야기를 듣게 된다.
09:00~10:40 SBS 김승현 정은아의 좋은 아침 창사 17주년을 맞아 시청자와 함께하며 화제가 됐던 프로그램과 스타들의 활약상을 되짚어 보고, 이를 바탕으로 현재 제작, 방영 중인 프로그램들을 통해 SBS의 미래를 전망하는 시간을 갖는다.
10:10~10:50 KBS 라디오 김방희 조수빈의 시사플러스 수요일엔 '소비자가 주인이다' 코너에서 소비자 피해 사례를 통해 해결 방법을 찾아본다. 강응천의 '역사 다시보기' 코너는 우리가 알고 있는 역사에 '왜?'라는 질문을 던져보는 시간이다.
12:00~14:00 CBS 12에 만납시다 매일 코너로 '베스트 가요3'이 있다. 자신에게 너무나 특별한 세곡을 선정이유와 함께 남기면 된다. 이번주 선물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뮤지컬 '애니' 티켓이다.
14:00~16:00 국악방송 우면골 상사디야 월요일부터 시간대를 옮겼다. 국악 시사 프로그램이라는 독특한 장르는 그대로 유지한다. 유쾌한 풍자로 시청자를 즐겁게 한다. 광대별곡, 이때가 어느땐고, 도로소로 품바 등의 코너가 있다.
16:00~18:00 MBC 라디오 김현철의 오후의 병원 실시간으로 신청곡을 듣는날. 문자나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매일 코너로는 '힘을 내요 미스터김', '그거 아세요' 코너 등이 있다.
17:15~19:20 OCN 그들만의 월드컵 최고의 명성을 누리던 축구 스타 대니는 승부조작 사건으로 명예가 실추되고 급기야 음주운전에 경관 구타로 감옥에 가게 되는 바람에 모든 것을 잃어버린다. 감옥에서 간수로부터 축구팀을 훈련시켜 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19:30~20:25 KBS1 산 너머 남촌에는 유미와 신혼의 단꿈에 빠진 종수는 대학 복학 대신 고향에 남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겠다고 한다.그 말을 들은 명희는 종수의 그런 결정이 유미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종수에 대한 서운함과 유미에 대한 불만을 나타낸다.
20:50~21:55 KBS2 폭소클럽 가을 개편을 맞아 두개의 코너만 놓고 모두 신설했다. 노정렬이 진행하는 '뉴스야 놀자', 박나래와 김경아가 화제의 뉴스를 그녀들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해보는 '허접한 매거진' 등이 나온다.
21:55~23:10 SBS 로비스트 태혁을 만난 마리아는 한성의 로비스트로 일하고 싶다고 말한다. 태혁은 장태성의원이 회사일을 봐주고 있다며 마리아가 위험해 질 수 있으니 이번 일은 뛰어 들지 말라고 부탁한다.
23:10~24:20 MBC 황금어장 하늘이 열리듯 그녀의 입이 열렸다고 한다. 무릎팍 도사에 박경림이 나온다. 고민은 "일과 결혼 생활! 둘 다 잘 할 수 있을까요?"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