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신안군청>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통해 관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 조손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 300세대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등 훈훈한 정을 나눠 호평을 받고 있다.

[미디어스=허병남 기자] 신안군 비금면 여성단체협의회(회장 홍미숙)는 최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통해 관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 조손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 300세대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등 훈훈한 정을 나눠 호평을 받고 있다.

올해 행사에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비금면 여성단체협의회(자원봉사자회, 새마을부녀회, 생활개선회, 새마을문고회, 농가주부모임) 50여명의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석, 추운 겨울을 행복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았다.

홍미숙 회장은 “여성단체 회원들의 많은 참여와 더불어 이장들이 독거노인, 저소득, 조손가정을 직접 방문해 김장김치를 나눠줘 훈훈한 감동으로 따뜻해질 수 있었다”며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더욱더 봉사에 전념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우 비금면장은 “작은 헌신과 열정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온정으로 전돼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해주신 여성단체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비금면에서는 독거노인, 저소득, 조손가정 등에 끊임없는 관심과 도움을 통해 용기과 희망을 주는데 최선을 다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