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박신혜 기자] 하루에도 수많은 사람들의 방문이 이어지는 카페를 비롯한 각종 프랜차이즈점은 장소의 특징을 살린 인테리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카페의 콘셉트에 따른 독특한 인테리어는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도록 할 뿐만 아니라, 공간의 가치까지 한층 더 높여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30년의 노하우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공간에 맞춘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는 '부산드림하우스인테리어'가 카페 및 프랜차이즈에 특화된 인테리어로 단연 인기를 끌고 있다.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각 업체의 특성을 살려 디자인하면서도,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시키는 인테리어로 완성해 이곳에서 디자인한 카페 및 프랜차이즈점들은 공간의 특징이 살아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사무공간 및 주거공간과 달리 여러 사람의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테이블 등을 효율적으로 배치하는 등 동선구조를 치밀하게 계획하는 만큼 고객들의 편안함도 한층 높아져 업주의 만족도 역시 매우 높다.

이미 부산지역 내에서는 깔끔한 인테리어, 정확한 인테리어로 입 소문을 얻고, 사후관리 역시 확실한 정직함으로 인정받은 것이 또 다른 인기요인 중 하나다.

물론 쾌적한 생활공간을 창조하는 주거공간 및 사무공간의 인테리어도 다방면으로 가능해 부산인테리어, 부산리모델링으로 탄탄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날마다 변화가 거듭되는 무한경쟁의 시대에서 늘 연구하고 고민하며 시대에 뒤쳐지지 않는 디테일을 살려 완성도 있는 인테리어를 이어가는 힘이다.

이는 30년의 축적된 노하우와 확고한 장인의 정신이 밑바탕 된 인테리어이기에 가능한 일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