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유승철 기자] 시 승격 30주년을 맞은 과천시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비상’을 내달 17일 오후 4시와 7시 30분 두 차례 공연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시 승격 30주년을 기념하고, 과천시민들에게 높은 수준의 문화공연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비상’을 주제로 한국을 대표하는 4명의 뮤지컬 배우, 팝페라 테너 임형주, 전수경, 서범석, 곽유림 과 20명의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하는 “ 젊음의 행진 ”등 흥겨운 무대와 화려한 과천의 비상을 희망하는 무대를 선보인다.

한국을 대표하는 올해 데뷔 19년 차 세계적인 팝레파 테너 임형주씨는 세계를 무대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웨스트사이드 - “Tonight”. You raise me up 등 감미로운 목소리로 과천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뮤지컬 1세대 스타로 유명한 전수경씨와 서범석씨가 출연하여 현재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맘마미아-Dancing Queen”, money money 등 주옥같은 노래와, “맨오브 라만차-이룰수 없는 꿈”, 지킬앤 하이드-지금 이순간“ 등 화려한 무대가 펼쳐진다.

아울러 뮤지컬 배우 곽유림씨의 “명성황후-나가거든, 오페라의 유령 하이라이트” 등 풍성한 무대가 준비되어 있어 재미와 감동을 만끽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특별히 이번 갈라 콘서트에는 더욱 풍성한 무대를 꾸며줄 65인조 과천시립교향악단(지휘 서 진)의 연주가 함께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콘서트가 과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수준 높은 공연으로 구성되어 한층 더 다양해진 관객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켓은 과천시민 5천원이며, 과천시민 선 예매 후 잔여좌석에 한해 11월 10일부터 일반인에게 2만원에 판매한다.

공연문의는 과천시청 문화체육과 예술팀으로, 티켓 예매 및 문의는 과천시시설관리공단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