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박신혜 기자] 정우성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지난 21일 센텀시티 CGV에서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정우성의 <아수라> VIP 상영회<사진>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에 진행된 <아수라> VIP 상영회는 정우성의 무대인사와 함께 시작됐다.

슈트와 코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완벽한 ‘굿맨’의 느낌을 자아내며 무대에 나타난 정우성은 팬들을 위해 친절하게 영화를 설명해주고,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으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시종일관 친절하고 배려심이 느껴지는 특급 팬서비스를 선보인 정우성은 마지막 퇴장하는 순간까지도 미소지를 으며 훈훈한 행사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웰메이드 측은 “이번 아수라 VIP상영회는 웰메이드에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일상에서 벗어나 아수라의 주연 배우이자 웰메이드의 브랜드 앰버서더 정우성과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고 의미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수라>는 지옥 같은 세상에서 오직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나쁜 놈들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액션영화로, 살아남기 위해 서로 물고 물리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