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권진경] 지금껏 본 적 없는 전대미문 스펙터클을 자랑하는 <잘리카투>(감독 리조 조세 펠리세리)가 8월 개봉을 확정 짓고 강렬한 30초 런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잘리카투> 포스터

<잘리카투>는 시골 마을의 푸줏간(도축장)에서 도망친 물소 한 마리가 온 마을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마을의 남자들이 물소를 잡기 위해 발 벗고 나서면서 펼쳐지는 대소동을 담은 영화다. 특히 세상의 광기 어린 질주에 대한 알레고리(우화)를 스크린에 표현하기 위해 폭주하는 물소와 광기에 사로잡힌 수천 명의 군중을 등장시켜 만든 강렬한 추격전은 무시무시한 스펙터클로 엄청난 시각적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8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잘리카투> 30초 런칭 예고편은 주세페 베르디의 레퀴엠 중 '진노의 날 Dies Irae'을 배경음악으로 한 강렬한 영상이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유발한다. 특히 유수의 영화제 로고로 시작하는 런칭 예고편은 영화의 작품성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킨다.

영화 <잘리카투> 스틸 이미지

'올여름 상상초월 미친 질주가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무언가를 쫓고 있는 사람들의 역동적인 모습은 미친 질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숲속에서 벌어지는 물소와의 격돌에 이은 '폭주하는 물소'와 '광기 어린 인간들'이란 카피와 함께 보여지는 출렁다리 위 물소를 쫓는 장면과 광기에 휩싸여 질주하는 군중씬은 뻔하지 않은 색다른 스펙터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면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30초 런칭 예고편 공개를 통해 지금껏 체험하지 못한 거대한 볼거리를 예고한 영화 <잘리카투>는 8월 극장에서 개봉한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미디어스’를 만나보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