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와 삼성의 시즌 최종전.

LG의 라인업은 어제와 비교해 타순만 바뀌었을 뿐 출전 선수는 동일했습니다.

마운드에 오르는 LG 선발 임찬규. 4.1이닝 7피안타 3사사구 6실점(5자책)으로 패전 투수가 되어 10승 달성에 실패했습니다.

삼성 선발 장원삼. 6이닝 8피안타 1볼넷 3실점. 타선의 지원에 힘입어 승리 투수가 되었습니다.

3회초 무사 1루에서 이영욱의 기습 번트 타구를 3루수 정병곤이 1루에 악송구하며 무사 2, 3루가 되었고 김상수의 유격수 땅볼에 삼성이 선취 득점했습니다. LG는 선취점을 또 다시 내야진의 실책으로 내줬습니다.

4회말 무사 2루에서 이택근의 중전 적시타로 1:1 동점.

계속된 1사 만루에서 정병곤의 우전 적시타로 LG가 2:1로 역전.

이어 윤진호가 스퀴즈를 시도했지만 상대가 작전을 간파해 높게 공을 빼면서 파울 플라이 아웃으로 물러났습니다. 박종훈 감독의 작전은 고별전에서도 실패했습니다. 이어 오지환도 범타로 물러나며 추가 득점에 실패해 역전의 빌미를 제공했습니다.

5회초 1사 2, 3루에서 박석민의 적시타로 2:2 동점.

최형우의 우중간 싹쓸이 2타점 2루타로 4:2로 역전.

강봉규의 적시타로 5:2로 벌어집니다.

결국 강판되는 임찬규. 선발 수업을 받지 않은 채 선발로 등판해 투구 수가 늘어나자 갑자기 난타를 당하며 무너졌습니다. 5회초만 무실점으로 넘기면 승리 투수 요건을 갖출 수 있었으나 대량 실점으로 패전 투수가 된 것입니다.

구원 등판한 유원상이 조영훈에게 적시 2루타를 허용해 6:2.

이어 진갑용의 적시타로 7:2. 진갑용은 2루로 향하다 런다운에 걸려 아웃되었습니다.

5회말 이택근의 좌월 솔로 홈런으로 7:3.

7회초 삼성이 1득점하며 8:3으로 벌어졌으나 9회말 삼성의 네 번째 투수 명재철이 난조를 보이며 LG 타자들을 출루시키자 오승환이 세이브 추가를 위해 몸을 풀었습니다.

하지만 9회말 LG는 득점하지 못했고 오승환도 등판하지 않은 채 경기가 종료되었습니다.

임찬규가 10승과 신인왕 타이틀을 위해 선발 등판했지만 5회초 무너지면서 패전 투수가 되었습니다. LG는 삼성에 완패하면서 2년 연속 6위로 시즌을 마감했습니다.

야구 평론가. 블로그 http://tomino.egloos.com/를 운영하고 있다. MBC 청룡의 푸른 유니폼을 잊지 못하고 있으며 적시타와 진루타를 사랑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