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권진경] 디즈니‧픽사의 감동 판타지 어드벤처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이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누적 관객수 157,933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영화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스틸 이미지

영화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동시기 개봉작 중, <사라진 시간>을 제치고 주말 박스오피스를 역주행하며 2020년 6월 3째주 주말 관객 동원 1위를 차지한 <결백>(누적 관객수 557,957명)과 함께 흥행 쌍끌이를 했다. 이와 함께 입소문까지 역상승하며 CGV골든에그지수가 개봉 첫날 94%에서 96%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하는 등 개봉 첫 주 기분 좋은 흥행과 입소문의 스타트를 끊었다.

더불어 2주차에 접어들면서 오는 24일 개봉을 앞둔 박신혜, 유아인 주연작 <#살아있다>와 함께 영진위 통합전산망 및 주요 극장 사이트에서 한미 대표 영화로 예매 쌍끌이를 견인하고 있다.

영화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스틸 이미지

한편 디즈니‧픽사의 2020년 첫 애니메이션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성격, 취향 모두 다른 형제 이안(톰 홀랜드)과 발리(크리스 프랫)가 단 하루 주어진 마법으로, 돌아가신 아빠를 온전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감동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다. 올해 열린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 베를리날레 스페셜에 초청되며 개봉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개봉 첫 주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대한민국 관객들에게 진정한 응원과 위로를 선물하고 있는 영화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IMAX, 4DX 등 다양한 포맷으로 절찬상영중이다.

연예계와 대중 미디어를 통해 세상을 보고자합니다. 너돌양의 세상전망대 http://neodol.tistory.com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