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 아이먼맨 슈트를 벗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컴백 영화로 캐스팅 소식만으로 화제를 모은 <닥터 두리틀>(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이 2020년 1월 국내 개봉된다.

2020년 새해 극장가를 화려하게 장식할 첫 번째 판타지 어드벤처이자 초대형 블록버스터 <닥터 두리틀>이 대한민국 개봉을 1월로 확정하고 1차 예고편과 포스터를 CGV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했다.

영화 <닥터 두리틀>은 '어벤져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2020년 대망의 컴백작으로, 특별한 능력을 가진 닥터 두리틀이 동물들과 함께 놀라운 여행을 떠나는 판타지 어드벤처 블록버스터다. <닥터 두리틀>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첫 스크린 컴백작이다.

영화 <닥터 두리틀> 포스터

이번에 공개된 <닥터 두리틀> 1차 예고편은 “어떤 위험이 기다린 데도, 우린 이 여행을 떠날 거야”라는, 닥터 두리틀로 완벽 변신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한 줄 대사만으로도 기대감을 불어넣는다. 더불어 영상에서는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 닥터 두리틀과 다양한 동물들과의 새로운 우정, 놀라운 케미스트리, 압도적 스케일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우린 함께 하는 거야”라는 닥터 두리틀의 대사와 함께 마지막 영상 장면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외에 <스파이더맨:홈커밍>을 통해 아이언맨과 깊은 인연을 맺은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보헤미안 랩소디>의 라미 말렉, 안토니오 반데라스, 마이클 쉰, 엠마 톰슨, 존 시나, 옥타비아 스펜서, 셀레나 고메즈, 쿠마일 난지아니, 크레이그 로빈슨, 랄프 파인즈, 마리옹 꼬띠아르 등 세계적인 배우들의 이름의 공개되며 영화 역사상 최고의 초호화 더빙 라인업까지 예고한다.

아이언맨과 어벤져스에서 은퇴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컴백작으로 전 세계 영화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는 <닥터 두리틀>은 오는 2020년 1월 스크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예계와 대중 미디어를 통해 세상을 보고자합니다. 너돌양의 세상전망대 http://neodol.tistory.com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