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브레인 마사지(Brain Massage)’ 적용 안마의자를 구매, 렌탈한 고객들에게 총 1억원의 현금을 증정하는 ‘브레인 장학금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로 개발해 안마의자에 적용한 브레인 마사지는 두뇌를 각성시키는 물리적 마사지와 ‘바이노럴 비트(Binaural beat)가 적용된 힐링음악을 함께 제공해 정신적 피로를 풀고, 집중력과 기억력 등 인지능력을 향상시키는 마사지 프로그램이다.

사진 제공 바디프랜드

브레인 마사지는 임상시험으로 효과가 입증됐고, 국제 SCI급 저널에 연구논문이 게재되며 의학적 효능까지 인정받았다. 아울러 ‘브레인 마사지를 통해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안마의자’(특허 제10-1858927호), ‘브레인 마사지를 수행하는 안마의자’(특허 제10-1858928호) 명칭으로 특허 등록도 마쳤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브레인 마사지는 인지능력의 향상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정신적 피로도 회복할 수 있는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라며 “수험생, 연구원 등과 같이 평소 두뇌를 많이 쓰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하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브레인 장학금 이벤트는 브레인 마사지 기능이 적용된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 전원이 응모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1등 장학금 1000만원(1명) ▲2등 장학금 500만원(2명) ▲3등 장학금 300만원(27명)을 각각 증정한다.

이와 함께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구매 및 렌탈 고객,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브레인 마사지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레인 마사지 체험후기를 담은 사진이나 영상을 개인 SNS에 올린 뒤 게시물을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CGV 영화관람권 2매, 베스트 리뷰어 10명에게는 라클라우드(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텍스 베개 1세트(2EA)를 증정한다.

조수현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장(정형외과 전문의)은 "브레인 마사지는 직장인과 연구원, 수험생처럼 평소 두뇌활동을 많이 하는 분들에게 뇌 피로를 해소하고 인지능력도 높여 주는 훌륭한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세계 최초로 안마의자에 적용된 브레인 마사지를 직접 체험해 보시고 장학금 당첨의 행운도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브레인 마사지를 기존 렉스엘 플러스 제품에 이어 파라오S, 파라오, 팬텀블랙6매틱, 팬텀까지 확대, 적용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