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받고 싶어서 안달이 나지 않았다면, 그들은 분명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듯하다. 이미 방송을 통해 학력 위조 논란이 몇몇 네티즌들이 꾸며낸 허황된 거짓말에 불과하다는 소식이 많이 알려지면서, 여론이 자신들을 떠났다는 것을 모르지 않을 텐데 아직도 그들은 타블로의 진실을 알아야 한다며 나라 망신을 시키고 있다.

7일 언론들의 보도에 따르면, 타블로의 학력이 거짓이라고 주장하던 상진세가 이번에는 미국 수사 기관인 FBI에 이번 타블로 문제를 의뢰해야 한다는 의견을 안건으로 채택하고 관련 설문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경찰 조사 결과가 아직 나오지도 않았음에도, 상진세는 FBI에 타블로 사건을 의뢰하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이를 보는 입장에서 창피함과 함께 분노가 차오른다. 이 정도 했으면 그만 할 만도 한데 여기서 또 한다고 하니 심각하다. 이미 상진세를 비롯한 타진요 등으로 인해 대한민국 네티즌 이미지가 상당히 실추됐는데도 불구하고, 여기서 더 한다니 어디까지 내려갈지 의문이다.

이미 지난 MBC 스폐셜에서 타블로의 학력 위조 논란은 네티즌들이 꾸며낸 루머에 불과하다는 게 알려졌음에도, 또 다시 억지를 부리며 반론을 제기하더니 이제는 FBI에 수사를 의뢰한다고 하니 정말 기가 차오른다. FBI에 수사를 의뢰하자고 제안한 사람이나, 그에 동참한 95%의 카페 회원들이 "정말 제 정신인가?"라는 생각이 든다.

타블로 사건은 이미 종결된 것과 다름없다고 생각한다. 아직 경찰조사 결과가 발표가 되지 않았지만, 이미 여론은 타블로를 옹호하는 쪽으로 돌아섰다. 타블로가 이번 사태로 인해 입은 피해에 대해 걱정하고 있는 사람이 대다수이며, 계속해서 억지로 반론을 제기하며 마녀사냥을 하는 타진요를 비롯하여 이번에 타블로 사건을 미국 수사 기관인 FBI에 수사 요청을 하겠다는 상진세를 비난하는 사람들로 넘쳐나고 있다.

또 그들을 "사회에서 영구 추방시켜야 한다"라는 극단적인 의견도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 퍼져 있고, 미디어 포털 다음의 아고라에서는 타블로를 옹호하는 청원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미 여론은 그들을 떠났다.

하지만 그들은 상황을 직시하지 못하고 있는 듯하다. 네티즌들이 아직도 자신들의 의견을 지지해주는 것처럼 보이는 모양이다. 네티즌들의 "영구 추방" 요청 의견이 자신들을 지지 해주는 것처럼 들리고, 인터넷 사이트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는 네티즌들의 청원이 계속해서 타블로의 학력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자신들을 지지해주는 청원처럼 보이나 보다.

계속해서 타블로의 스탠포드 졸업이 서류로 꾸며낸 허황된 거짓말이라고 말하고, 타블로의 반박 자료에도 그저 약간 무늬가 다르다는 이유로 억지 반론을 하는 그들에게 "상황을 직시하라"는 당부를 꼭 해주고 싶은 심정이다.

시본연의 연학가 소식 http://hwking.tistory.com을 운영하는 블로거입니다.
시청자의 입장에서 본 연예계라는 뜻의 '시본연'처럼 최대한 즐겁고 유쾌하게 글을 쓰고, 이로 많은 네티즌과 소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