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신정환의 퇴출이 거의 유력한 가운데 (자진하차가 더 보기 좋을 것)
그들이 남기고 가는 자리는 사실상 굉장히 큽니다.

신정환 같은 경우는 스타골든벨, 라디오스타를 맡고 있고, MC몽 같은 경우는
하하몽쇼 그리고 1박 2일을 맡고 있습니다.
그래서 과연 이들의 빈자리는 누가 채우면 좋을까? 하고 생각을 해봤습니다.

라디오스타 (신정환) - 장동민 혹은 문희준

신정환은 김구라와 톰과 제리의 역할을 잘해주었습니다.
신정환에게 유난히 김구라가 약했던 것은 김구라의 말대로 "밑도 끝도 없는 인물"이 바로 신정환이기 때문이지요. 엉뚱한 순간에 애드립과 재치로 먹고 살았던 신정환이기에 김구라와 잘 조화가 되었습니다.

김구라와 가장 시너지효과를 낼 것 같은 인물은 김구라의 말이 먹히지 않는, 그러면서도 김구라에게 한방을 먹일 수 있는 그러한 사람이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유세윤이 굉장히 적격이라고는 생각하지만, 무릎팍도사를 맡고 있는 그가 나올 리가 거의 없고요, 그의 절친 장동민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공격이 들어와도 특유의 넉살로써 잘 대처할 수 있고, 또한 순간 애드립도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 그리고 뭔가를 이끌어나가는 역할이 아닌, 옆에서 툭툭 쳐주는 역할로서는 장동민이 괜찮다고 생각이 드네요.

또 다른 변수는 문희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사실 김구라가 연예계에서 가장 무서워하면서도 쩔쩔매는 사람은 문희준입니다. 김구라와의 최상의 콤비를 보여준 사람도 문희준입니다. 또한 문희준은 도를 넘어서지 않는 절제 능력을 가졌는데, 그 점이 독한 라디오스타에서 오히려 독특한 면이 될 수 있다는 점도 한 번 생각해 봤습니다.

스타골든벨 (신정환) - 김제동

KBS는 신정환과 MC몽 문제를 동시에 안고 있는 유일한 방송사입니다. 스타골든벨은 임팩드가 적지 않아서 그렇지 사실 신정환의 문제를 가지고 있죠.
이수근이 일일 MC로 나서주기는 했지만 개인적으로 스골에는 김제동 만한 사람이 없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다소 어수선한 분위기를 잘 정리해주면서, 순간 애드립도 좋고, 넉살도 좋은 김제동이 다시 스타골든벨로 투입된다면 사실 예전의 모습을 잘 살리면서도 좋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KBS가 MC몽과 신정환때문에 많은 문제를 겪고 있는 만큼, 사실상 KBS에서 퇴출되었다고 알려진 김제동이 다시 컴백을 한다면 방송사 자체에도 상당히 도움이 될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1박 2일 (MC몽) - 김C 그리고 김종민 대신 창민 (2AM)

김종민까지 언급한 건 조금 미안하지만, MC몽은 MC몽대로 문제를 겪고 있고,
김종민은 지금 완전 슬럼프를 겪고 있는 그러한 상황입니다.
일단 MC몽 먼저 언급을 해보지요. MC몽은 사실상 하차가 확실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MC몽을 끌어안고 간다면 1박 2일에 돌아오는 비난이 엄청날 테니까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마 MC몽이 자진하차 하는 것이겠죠.

MC몽을 메울 방법으로선 사실 김C가 가장 적합할 것 같네요. 사실 김C 하차 이후에 강호동이 거의 통제불능이 되면서 많은 이들의 원성을 샀고, 엄마와도 같은 김C의 존재감을 그리워하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조금 이르긴 하지만 그가 컴백을 한다면 다소 불안했던 1박 2일이 안정되겠죠.

김종민으로 말하자면 창민을 (2AM) 한번 추천해봅니다. 1박 2일이 앓고 있는 가장 고질적인 문제는 군대를 가지 않은 사람이 너무 많다는 점이지요. 강호동, 은지원, 그리고 이번에 제대로 걸린 MC몽 이외에도 공익을 갔다 온 김종민이 있습니다. 공익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MC몽 때문에 1박 2일의 멤버들의 이런 점이 다시 언급되고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아예 군대에 갔다 온 군필돌 창민을 선택하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MC몽과 마스크도 비슷하며, 순발력도 굉장히 뛰어나고, 나이도 승기 바로 위이면서, 승기와도 은근히 경쟁할 수도 있는 그러한 구도 관계에 놓이게 됩니다.
예능감이 어느 정도 검증이 되었고, 앞으로 군대 걱정이 없기에 롱런이 가능하죠.

이정도 언급되고 있는데, 이정은 아직은 예능감이 검증이 안 돼서 만약 검증 없이 투입되었다가,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면 해병대 나온 것도 어느새 잊혀져 버릴 수가 있죠. 일단은 검증된 군필돌 창민이 안전한 선택일 듯싶네요.

하하몽쇼 (MC몽) - 정형돈

MC몽이 병역비리로 가장 큰 이슈가 되었지만, 하하도 사실 군복무가 아닌 공익근무기에
많은 이들에게 좋은 소리를 듣고 있지는 않지요. 하하의 절친 중에서 군대에 갔다왔으면서도 제대로 된 콤비를 이루어낼 사람은 정형돈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하와의 라이벌 구도도 상당히 괜찮아 보이고, 그리고 정형돈의 호감도가 상당히 괜찮은 편이라서 나빠보이지 않습니다. 정형돈이 군대에 갔다온 것이 하하까지 보호해줄 수 있지 않나 생각도 해봅니다. 리얼 버라이어티도 뛰고 있고, 또한 아이돌이 게스트인 하하몽쇼에 아이돌을 많이 상대해본
정형돈의 투입은 하하몽쇼가 => 하하돈쇼로 바뀌면서 어느 정도 효과를 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물론 100% 개인적 추측이지만, 이루어진다면 나빠 보이지는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MC몽, 신정환의 영향력이 예능계에서 워낙 컸던 만큼 그들의 자리를 메운다는 게 사실상 굉장히 도전이 되는 어려움일 수 있겠네요.

여기서 결정을 잘하면 프로그램이 살 수 있지만, 잘못하면 그 프로그램은 계속 수렁, 아니 잘못되면 완전 폐지될 위험성도 있습니다. 과연 출연진 교체 문제가 어떻게 해결될지 궁금해집니다.


체리블로거의 나만의 생각, 나만의 리뷰! ( http://kmc10314.tistory.com/ )
해외 거주자의 입장으로서 자신만의 독특한 세상으로 사물을 바라봤습니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