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맞춤편성표는 '미디어스'가 독자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편성표입 니다. 방송사가 제공하는 편성표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게 아니라, 시간대별로 무엇을 보면 좋을지를 추천하고자합니다. 여러분의 추천도 기다립니다.

오늘의 추천 방송 !! SBS 라디오 <김창렬의 올드스쿨> 16:00~18:00

신년특집으로 같기도 백일장 왕중왕전이 열린다. 올드스쿨 청취자들이 찾아낸 팝송&가요같기도!한 곡을 찾는다. 참여를 원하면 홈페이지에 가서 투표하면 된다. 직접 들어볼 수도 있다. 현재 1위는 John Denver-Perhaps Love이다.

시간 방송사 제목 주요내용
08:29~09:29 MBC 생방송 오늘 아침 세계의 도시를 통해 한국형 신도시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모색해보는 첫 번째 시간. 섬나라 일본답게 바다를 활용한 인공섬의 도시, 고베와 오다이바를 찾아가 본다.
10:00~11:30 EBS 참사랑별 꼬마곰들 구름으로 만들어진 참사랑별에는 사랑을 나누는 귀여운 꼬마 곰 친구들이 살고 있다. 어릴 때 아기별 초롱이와 단짝친구가 된 소망이는 참사랑별 친구들을 도와주려고 초롱이에게 소원을 빌지만 결과는 항상 이상한 방향으로 흐른다.
11:30~13:40 OCN 빅마마하우스2 FBI 요원 말콤 터너는 국가안보에 치명적인 컴퓨터 "웜"을 디자인하는 용의자를 잡으러 떠난다. 불행히도, 말콤이 웜의 설계자인 톰 풀러에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은 풀러와 그의 아내 라이의 아이들: 어린 앤드류와 그의 두 누나들, 캐리와 몰리의 새로운 "내니"로 들어가는 것이다.
13:10~15:20 tvN 사망유희 연예인들의 매니저를 하며 거액의 수입을 챙기는 조직 범죄단이 액션 스타인 빌리에게도 마수를 뻗힌다. 이에 응하지 않자 그들은 폭력을 동원하여 그와 그의 애인인 앤을 괴롭힌다. 그래도 빌리의 의지가 꺽이지 않자 두목인 란 박사는 그를 죽이라고 명령한다.
16:00~18:00 SBS 라디오 김창렬의 올드스쿨 신년특집으로 같기도 백일장 왕중왕전이 열린다. 올드스쿨 청취자들이 찾아낸 팝송&가요같기도!한 곡을 찾는다. 참여를 원하면 홈페이지에 가서 투표하면 된다. 직접 들어볼 수도 있다. 현재 1위는 John Denver-Perhaps Love이다.
18:00~19:00 히스토리채널 인간병기 격투무술, 판크라티온. 프로 종합격투기 선수 제이슨 챔버스와 전(前) 프로축구 선수이며 레슬링 선수인 빌 더프의 공동 진행으로 세계에 존재하는 모든 무도(武道)에 대해 소개한다.
19:45~20:45 EBS 다큐인 2회연속방송. 보다 저렴하고, 보다 싱싱하고, 보다 맛있는 것을 찾아 전국팔도를 돌아다니는 사나이!! 바로 수산물 MD 차상호 씨가 주인공이다.
20:50~21:55 SBS 대한민국 최초 우주인 러시아, 우크라이나 등에서 훈련받고 있는 한국 우주인 후보 두 명의 1년간 근황을 밀착 취재한 내용을 공개한다. 방송에서는 그들의 훈련 과정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그들이 1년간 흘린 땀과 눈물의 의미는 무엇인지, 우리가 꾸는 우주의 꿈은 어떤 모습인지 찾아보고자 한다.
21:55~23:05 KBS2 못된사랑 용기와 인정이는 둘의 사랑을 확신하며 강회장집으로 찾아가고 수환과 마주친다. 수환은 용기에게 다시한번 헤어지라고 애기한다. 한편 인정이는 집앞에서 주란이를 보고 당황하는데...
23:05~24:15 KBS2 상상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스타댓글 코너에 참여할 수 있다. 문소리 김정은, 김대희 이수근 신봉선 변기수, 김성수 김민희 안소희, 박용우 이보영 성동일에 관한 질문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