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맞춤편성표는 '미디어스'가 독자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편성표입니다. 방송사가 제공하는 편성표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게 아니라, 시간대별로 무엇을 보면 좋을지를 추천하고자합니다. 여러분의 추천도 기다립니다.

오늘의 추천 방송 !! MBC <불만제로> 18:50~19:45

초특가 세일! 한정판매! 세일대전! 폭탄 세일 등 값비싼 가격의 제품을 조금 더 저렴 하게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을 유혹하는 세일! 백화점, 거리 매장, 아웃렛 등 거리마다 세일 광고가 넘쳐난다. 그러나 세일, 그 이면에 숨겨져 있는 놀라운 함정!

시간 방송사 제목 주요내용
07:00~08:30 원음방송 손석춘의 오늘 IT는 생활이다(문송천 교수 카이스트 테크노 경영대학원), 손석춘의 목요 초대석(이슈 중심의 전문가 인터뷰, 초대석) 코너가 있는 날이다. "
09:00~11:00 SBS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 아침창 손님 코너 게스트로 그룹 '동물원'이 나온다. 배영길(보컬, 기타), 박기영(보컬, 건반), 유준열(보컬, 기타) 세 멤버로 따뜻하고 편안한 음악을 하고 있다. 멋진 라이브도 들려줄 예정이다.
11:00~13:20 OCN 웨딩 크래셔 이혼 전문 변호사인 존(오웬 윌슨)과 제레미(빈스 본)는 알지도 못하는 신랑신부의 결혼식에 초청장도 없이 참석해 먹고 마시는 것은 물론, 모든 여자들에게 작업의 손길을 뻗치는 커플 파괴단이다. 이들은 여자들을 꼬시기 위한 나름대로의 치밀한 규칙서까지 만들어놓고 웨딩 시즌이 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린다.
13:10~15:20 tvN 내가널사랑할수없는10가지이유 상냥하고 얼굴도 예쁜 비앙카는 인기 만점의 여학생이다. 하지만 아직까지 한 번도 데이트를 해본 적이 없다. 아버지가 고교 졸업 전까지는 이성교제를 엄금했기 때문이다. 하나뿐인 언니 캣이 공동전선을 펴서 아빠를 좀 설득해주면 좋으련만, 캣은 남자 친구 따위는 관심도 없다는 투다.
16:00~18:20 채널CGV 스쿠비두 유령을 쫓거나 불가사의한 사건을 해결해온 '미스터리 주식회사'의 맴버들은 성격차이로 서로 뿔뿔이 흩어진 지 2년 후, 다시 '미스테리 주식회사'를 재결성해서 '스푸키' 섬에서 발생한 또다른 사건을 맡게 된다.
18:50~19:45 MBC 불만제로 초특가 세일! 한정판매! 세일대전! 폭탄 세일 등 값비싼 가격의 제품을 조금 더 저렴 하게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을 유혹하는 세일! 백화점, 거리 매장, 아웃렛 등 거리마다 세일 광고가 넘쳐난다. 그러나 세일, 그 이면에 숨겨져 있는 놀라운 함정!
19:30~20:25 KBS1 러브인아시아 결혼생활 7년차 필리핀에서 온 엘리자베스씨! 병약한 남편과 시어머니, 두 아이까지 건사하며 씩씩하게 살아오던 그녀에게 청천벽력 같은 시련이 찾아왔다. 바로 급성 림프구성 백혈병에 걸렸다.
20:50~21:40 EBS 세계명작드라마 크리스마스살인6부. 집사 폴과 루이즈는 루이즈의 숨겨놓은 아들을 처음으로 방문한다. 알릭스는 엄마과 빅토가 내연 관계에 있음을 알게 된다. 어느 날 가족들은 모두 에드워드의 지휘 아래 사냥을 나가는데 어디선가 갑자기 총성이 이어진다.
21:55~23:10 SBS 로비스트 제임스는 마리아와 김성주의 거래장부와 국방장관과 마리아의 스캔들사진 및 녹취록을 마이클에게 넘긴다.취재진을 따돌린 해리는 패닉상태에 빠진 마리아를 데리고 황급히 호텔을 빠져 나간다
23:10~24:25 SBS 웃음을찾는사람들 매주 홈페이지에서 코너별로 인기투표를 실시한다. 형님뉴스, 퐁퐁퐁, 안팔아, 딸부잣집, 영숙아, 큰형님, 아버지와아들, 쑥대머리, 귀여워, 웅이아버지, 빌리진 등의 코너가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